FANDOM


개요 Edit

이름 나이 성별
Edenne Chelon(에데느 셜론) 15 Female

The Card : 순백의 초대장에서 활동한 아가씨. 페어는 글렌 세레니티. 오너는 작상님 혹은 델님델림.

외형 Edit

소녀는 그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몇 살은 더 어려 보였다. 작은 몸집은 언제나 하얀 옷에 싸여 있었다. 겨울이 되면 소녀는 항상 하얀 드레스 위에 하얀 코트, 하얀 부츠를 고집했다. 천연 곱슬인 갈색 머리는 날개뼈를 덮었고, 푸른 눈은 항상 상냥하게 반짝였다. 하얀 리본은 계절에 상관 없이 항상 머리에 자리잡고 있다. 부유한 귀족 가문의 막내딸답게, 잘 정돈된 언행에서는 단정한 기품이 느껴졌다.

성격 Edit

"이 나라에서 상냥하기로 그 아이를 따라올 사람이 있을까요? 그 아이는 착하고, 노력하며, 성실하고, 상냥하지요. 저는 이제껏 그 나이에 그렇게 심성이 곱고 속이 깊은 아이를 본 일이 없어요."

주위 사람들은 입을 모아 그 아이를 칭찬했지. 나이는 어렸지만, 이 집안에 그 아이보다 뛰어난 사람이 있었을까? 아무렴 어때, 어디 갔는지도 모르는 어린 막내딸일 뿐인걸.

"아가씨는 좋은 분이세요. 하지만 알려진 것처럼 착한 소녀는 아닐걸요."

저런, 입 가벼운 고용인이 쓸데없는 말을 지껄이는군. 자, 저 메이드는 이제 어떻게 될까...

"... 셜론 가의 막내딸에 대해서는 입을 다물라고 경고했을 텐데."

기타사항 Edit

셜론 가는 막대한 재산과 권력을 가진 가문이었다. 누가 봐도 화목하던 가정은 이미 속에서부터 곪아들어가고 있었다. 에데느의 아버지는 가문의 분열이 외부에 알려져 봤자 이득될 게 없다는 사실을 잘 아는 인물이었다. 그의 노력으로 셜론 가는 평화로운 겉모습을 유지했다.

그는 당시 한참 어렸던 막내딸을 앉혀 놓고 고민을 늘어놓곤 했다. 아무 것도 모르는 어린 아이에게 푸념하듯이 늘어놓는 말이었다. 하지만 막내딸이 그 모든 것을 듣고만 있기에 너무나 영특한 아이라는 것을 그는 죽는 순간까지 몰랐다.

아버지가 만든 평화는 소녀가 열 살이 되는 날 깨졌다.

소녀의 어린 시절, 셜론 가에는 아버지와 어머니, 두 명의 알려지지 않은 첩, 다섯 아이가 있었다. 10년이 지난 지금, 셜론 가에 남은 사람은 둘째 첩과 세 명의 아이 뿐이다.

소녀는 열 살 때 자신의 친모인 첫째 첩이 죽은 이후 나머지 가족들과 단 한 번도 얼굴을 맞대지 않았다. 열 살 이후, 소녀의 모습은 사라졌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상냥하던 소녀 또한 집안싸움의 제물이 되어 사라졌다고 추측할 것이다. 그것이 그 소녀와 그의 오빠가 원했던 일이라는 것은 모른 채로.

"... 사람이 필요해요. 완벽하게 나를 위해 헌신해줄."

소녀는 최근 비밀스럽게 움직이기 시작했다. 5년 만의 외출이었다. 아무 대가 없이, 자신의 뜻대로 움직여줄 사람을 찾기 위해서.

비밀설정 Edit

셜론 가의 권력다툼은 결국 아버지와 어머니, 첫째 첩, 장남과 장녀의 죽음으로 이어졌다. 둘째 오빠, 즉 차남은 어린 막내가 이 거대한 집안의 혈투에 말려드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그는 동생을 보호하기 위해 소녀를 완전히 감추는 방법을 택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의 막내동생은 그의 눈에 비쳤던 것처럼 순진하고 상냥한 소녀가 아니었다. 소녀는 자신의 욕심을 감출 줄 알았고, 그렇게 자신을 위해 노력하는 둘째 오빠를 완벽하게 속아 넘겼다.

"글쎄요, 어쩌면 사라지는 게 좋지 않을까요. 사사건건 저한테 간섭하는걸요. ... 당연히 오빠죠. 누구겠어요."

러닝 중 행적 Edit

페어 글렌에 의해 살해 당했다.

당일의 도박에서 끝내 원금을 회수하지 못한 비운의 아가씨.

Community content is available under CC-BY-SA unless otherwise noted.